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영종도 마시안해변, 홍도횟집, 마시안제빵소 나들이
    travel 2021. 1. 30. 18:23
    반응형

    20.10.3

    집에서 서쪽으로 1시간 정도 달리면 나오는 영종도. 언제나 영종도 가는길은 공항 가는 것 같아 설렌다 ㅋㅋ

    우리 아들 취향저격인 모래놀이와 바다생물탐험을 하기 위해서 !!!!

    서해쪽은 애들이랑 처음 가보는데 정말 즉흥적으로 갔었는데 너무 x 100 좋아했다. 책에서 본 갯벌에 맨날 가보고 싶어했는데 가까운데서 잘 놀다왔다. 가까운 곳에서 즐겁게 놀 수 있는 곳을 발견했음 ㅎㅎ

    오후 12시쯤 도착했는데 물도 빠져있었고 사람도 없고 딱 놀기 좋았다.

    먼저 마시안홍도횟집에 주차를 하고, 어차피 밥을 먹을 거라서 먼저 댔음... 밥 먹기 전에 잠깐 갯벌 놀이 시작!

     

     

    인천광역시 중구 마시란로 147

    바로 옆에 갯벌체험장이 있는데, 돈 내고 하는 곳이라 조개도 잡을 수 있고, 도구랑 조끼도 주고 설명도 들을 수 있음.

    그런데 꼭 체험장 안가도 될 것 같다. 그냥 넓은 바다에 아무데나 자리잡고 갯벌놀이 하면 됨..

    게도 잡고, 소라게도 진짜 많았다. 조개도 한마리 잡았다. 노다지 게랑 소라게였다.

    간단하게 파라솔이랑 테이블만 펴놓고, 애들 노는거 구경^^

    갯벌에 들어갔다오면 진흙범벅에 옷도 엉망이 되므로, 일단 너무 좋은 옷은 안입는게 좋고 아예 래쉬가드나 버려도 되는 옷을 입는게 좋다.

    그리고 양말은 벗지말고 양말 신고 놀다가, 다 놀고 양말만 싹 벗어버리면 발을 좀 더 깨끗하게 빨리 씻을 수 있다 ㅎㅎ 양말을 신발삼아 놀고 그냥 버리는게... 속편함..

    조금 놀다가 애들은 계속 논다 하여 일단 우리만 홍도횟집으로 올라감. 야외에 자리가 있어서 애들 노는것도 바로 보이고 좋았다~~

    제철인 대하구이도 시키고, 해물칼국수도 시키고, 회도 먹었는데 회를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진짜 짱 맛있었음!!!

    생대하 소금구이도 시켰는데, 생전 처음 본 장면이었다. 좀 징그럽기도 했다ㅠㅠ 애들이 잘먹었던 메뉴.

    이모님이 엄청 바쁘게 돌아다니면서도 친절하고 일 완전 잘하심 ㅎㅎ

     

    징그러운거 싫어하시는 분은 보지마세요

    애들은 계속 놀꺼라 손만 깨끗이 씻겼다.

    칼국수도 먹고 회도 먹고 대하도 먹고 폭풍흡입 후 애들은 다시 내려가서 놀고, 우린 교대로ㅠ 애들 노는거 보러갔다가 올라와서 다시 먹고 ㅋㅋ

    저기 멀리 체험장 보임

    밥먹고 놀다보니 물이 서서히 들어왔다.

    갔을때 날씨가 좋아서 반팔입고 놀다가 오후되니 쌀쌀해졌다.

    그러나..물을 보고 가만 있을리가 없는 아들들..

    갑자기 또 물놀이를 시작했다 ㅋㅋ 춥다고 하지말라고~~ 하지말라고~~ 하는데 더 함 ㅋㅋ

    발담그고 파도가 발사이를 빠져나가면서 간지럽히는 그거.

    나도 참 좋아하는 느낌인데. 애들도 그게 재미있는지 한참을 바다에 발담그고 놀았다. 어차피 흙범벅인데 조금더 젖고 흙범벅인게 대수냐 ㅋ

    저녁시간 되어 대충 수건으로 닦고, 흙 털고, 젖지 않은 새 옷으로 갈아입힌 후,

    옆 건물 마시안 제빵소로~~

    아까 낮에 같이간 언니가 준 빵 먹었는데 맛있어서 좀 사갈라고 했더니 저녁이라 다 팔리고 없었다ㅠ

    이날 휴일이고, 날씨도 좋아서 사람이 많이 왔는지 빵이 거의 없었다. 흑흑 다음 기회에...

    마시안제빵소

    인천광역시 중구 덕교동 615-12

    마시안 해변에서 큰 도로로 나오는 길이 하나라서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에는 많이 몰린다.

    6시 전후로 들어오는차, 나가는차가 엉켜서 ... 나갈 수 있는 건가 했음 ㅡㅡ ㅋ 나가는데만 30분 넘게 걸렸다. 살짝 일찍 나가는게 좋을 듯

    12시부터 6시까지 꽉 채워서 알차게 잘 놀고 왔다!!

    당일치기 나들이로 추천 !!

    영종도 마시안 해변

    인천광역시 중구 덕교동 662-5

    마시안제빵소

    인천광역시 중구 덕교동 615-12

    마시안홍도조개구이횟집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